[2026년 슬기로운 투약생활 공예교실 2회기]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6-06-26 17:29 목록 본문 [2026년 6월 26일(금)] -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지원사업 슬기로운 투약생활 공예교실 2회기, '우드 타일 냄비 받침' 만들기 진행하였습니다. 집에서 실제로 사용 할 수 있는 받침대를 만들었으며, 받침대에 놓이는 음식들에 사랑과 정성이 담겨, 더욱 맛있어 지길 바랍니다. 다음글[2026년 슬기로운 투약생활 맞춤형복약(방문)관리]_15회기 진행 26.06.26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